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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딩의 시작

세광의 철학이 곧 전략이다

세광은 남다른 '獨'을 가지고 외식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 독창성
    • 독점성
    • 독보성
    • 독립성

    < 차이를 만드는 세광의 독 >

  • 흐름을 선도하는
    외식 문화기업

    SGF

    • 01브랜드 기초 콘셉트
    • 02고객 커뮤니케이션 콘셉트
    • 03구매 시놉시스 콘셉트
    • 04인테리어 SI
    • 05메뉴 디자인 전략
    • 06프랜차이즈 영업 콘텐츠 콘셉트
    • 07언론 홍보용 콘셉트

차이를 만드는 세광의 독

독

  • 창성

    ORIGINALITY

    · 브랜드 고유 폰트 / 서체 사용
    · 마케팅이 필요치 않는 강한 콘셉트
    · 유행을 선도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 직관적인 브랜드 네이밍

    • 브랜드 고유 폰트와 서체를 사용했습니다.

      01 / 04
    • 마케팅이 필요치 않은 강한 콘셉트

      02 / 04
    • 유행을 선도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03 / 04
    • 직관적인 브랜드 네이밍

      04 / 04
  • 점성

    EXCLUSIVENESS

    · 10년 이상 구축한 외식업 인적 인프라
    ·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컨버전스
    · 전용 인테리어 디자인 출원
    · 전용 로스터 특허출원

    • 10년 이상 구축한 외식업 인적 인프라

      01 / 03
    • 전용 인테리어 디자인 출원

      02 / 03
    • 전용 로스터 특허출원

      03 / 03
  • 보성

    UNIQUE

    · 강남 이자카야 열풍의 근원지
    · 2층으로 올라간 고깃집
    · 해물냄비(사이드메뉴)대중화

    • 강남 이자카야 열풍의 근원지

      01 / 03
    • 2층으로 올라간 고깃집

      02 / 03
    • 해물냄비 (사이드메뉴) 대중화

      03 / 03
  • 립성

    INDEPENDENCE

    · 전용 CK 공급체계와 물류 시스템
    · 전용 인테리어 전문가 집단
    · 아웃소싱 없이 자체브랜드·마케팅 기획

    • 전용 CK 공급체계와 물류 시스템

      01 / 03
    • 전용 인테리어 전문가 집단

      02 / 03
    • 아웃소싱 없이 자체브랜드 · 마케팅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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