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 새

    로

    운

    길

    을

    개

    척

    합

    니

    다

    다

    다

    다

브랜드별 특징 및 경쟁력

하나 둘 쌓인 세월의 흔적들 사이로 희미했던 추억들이 하나 둘 떠오릅니다.
그 추억들을 꼭꼭 곱씹다 보니 어느새 모두 모였습니다.

늘 그랬듯 빨갛게 달아오른 숯불 위에 안줏거리를
한 점 두 점 올리고 술잔을 기울입니다.

피어오르는 연기 사이로 번지는 미소 그리고 끊이지 않는 옛이야기
이렇게 특별할 것 없는 우리들의 평범했던 하루가 또 저물어갑니다.
오늘이라는 특별한 추억을 여기 세월의 흔적 옆에 새겨두고...

  • 대창구이

    부드러운 대창은 숯불에 구우면
    은은한 숯불 향과 함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살아나는 중독성 강한 부위입니다.

  • 소갈비

    최상급 갈비를 특제 양념으로
    맛을 냈습니다. 입안 가득 퍼지는 육즙과
    쫄깃한 맛이 일품입니다.

  • 곱창전골

    얼큰하고 구수한 육수에
    신선한 곱창과 갖은 채소를 넣고 끓이면
    깊은 진한 맛이 일품입니다.

  • 양 볶음밥

    세광양대창만의 특제 소스에 쫄깃한
    양을 넣고 고소하게 볶아낸 양 볶음밥은
    구이나 전골을 먹고 꼭 먹어야 하는
    마무리 식사 메뉴입니다.

원작이 완벽하니 바꿀 게 없었다.

메뉴, 인테리어, 경영에 이르는 것들이 타 프랜차이즈보다 부담스러운 게 사실입니다.
주위의 말에 귀 기울이기 보다 원작을 제대로 완성하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는 시점에서 처음과 달라진 것은 어떤 것도 없습니다.
본사는 직접 경영되고 있는 모델만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일반 가맹점주에서 전문경영인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원작이 완벽하니 바꿀 게 없었다.

불완전한 것을 완전한 것으로 개선해 나가는 것이 유통시스템화의 기본입니다.
철저한 품질관리 [Quality control, 品質管理]와 배송센터의 대응능력이 유통관리의 핵심입니다.
이 두 가지를 강화하기 위해 프랜차이즈 사업 전부터 CK(Central Kitchen)와 유통회사를 설립했습니다.
본사 직영점을 통해 안정화 작업을 꾸준히 진행했으며 시스템화를 마친 상태입니다.
가맹점으로 유통되는 모든 전, 범용 제품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함으로써 안정적인 경영이 가능합니다.

  • 사업, 직영점에서 이미 검증된 모델

    본사에서 검증하지 않은 모델은 예비 창업자에게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층형 매장, 복층형 등 이미 직영점에서 많은 검증을 거쳤습니다.

  • 유통, 처음부터 끝까지

    CK(Central Kitchen)를 거쳐 완성된 상품을 직접 유통합니다.
    간접 유통 제품 또한 본사의 철저한 모니터링을 통해서 유통되고 있습니다.
    전, 범용 제품의 품질 관리부터 배송관련 컴플레인을 빠르게 해결 가능합니다.

  • 인테리어, 감성적이면서 논리적인

    미술감독부터 외식, 인테리어 전문가가 함께 기획합니다.
    세광의 인테리어는 감성적이면서 논리적인 인테리어를 추구합니다. 자연스러운 공간연출로 소비자는
    편안함을 테이블 배치와 동선으로 경영자에겐 보다 효율적인 공간으로 인식됩니다.

  • R&D, 익숙함 안의 새로움

    신메뉴를 개발하고 맛을 구현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습니다.
    기존 제품을 더 강화하는 것이 <교대이층집>의 방향성입니다.
    재래된장과 같은 디테일 구현이 필요한 제품군을 강화해 익숙함에서 새로움과 디테일을 잡아내는데 집중합니다.

  • 교육, 가맹점주에서 전문 경영인으로

    똑똑한 가맹점주를 만드는 것이 목표가 아니라 전문 경영인으로 자리 잡도록 돕습니다.
    단순히 슈퍼바이저를 보내 주먹구구식으로 교육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매뉴얼로 스스로 독립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01. 가맹상담

    예비 가맹점주님의 창업문의를 기반으로 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해
    프랜차이즈 사업에 대해 구체적으로 안내

    • · 가맹점 창업 문의
    • · 접수 및 담당자 개별 상담
    • · 프랜차이즈 사업 안내
    • · 점포 유무 및 희망지역 공유
  • 02. 상권분석

    점포 유무 및 희망지역 유무에 따라 상권후보지를 선정한 후, 컨셉에 적합한
    점포인지 자체 보유한 입지상권조사에 따라 분석하여 사업 타당성 파악

    • · 점포 후보지 의뢰
    • · 자체 입지상권 조사 및 분석
    • · 사업 타당성 분석
  • 03. 점포선정

    사업타당성 여부에 따라 사업성이 검증되면
    점포를 확정하고 점포계약 체결

    • · 상권분석 기반의 점포 선정
    • · 본사 개설 승인
    • · 점포 계약 체결
  • 04. 가맹계약

    점포가 확정되면 가맹계약과 관련된 전반적
    내용을 안내해 드리고 가맹계약 체결

    • · 가맹계약서 작성 및 체결
    • · 가맹비 / 보증금 / 운영 노하우 전수비 예치
  • 05. 인테리어 시설 공사

    컨셉 및 경쟁력을 극대화하는 인테리어로 가맹점주님께 최적의 투자비를
    산출해 드리기 위해 세부적인 점포 실측과 도면을 작성, 공사 진행

    • · 점포 실측 및 최종 투자비 산출
    • · 각종 인허가 사항 및 취득
    • · 본사 표준 인테리어 도면에 따른 내/외부 시설공사
  • 06. 가맹점주 교육 실시

    다년간 보유한 노하우를 가맹점주님께 전달해 드리고자 본사가 보유한
    운영 매뉴얼을 기반으로 프로그램화되어 있는 과정에 따라 각종 교육 진행

    • · 매장 운영에 대한 이론 및 실습 교육
    • · 오픈 Roll Play
    • · 직영점 실전 교육 및 서비스 교육
  • 07. 개점 준비 및 점검

    고객을 맞이하기 위하여 각종 기기 및 설비와
    초도 식자재 등을 매장에 입고

    • · 초도물품 및 비품 입고
    • · 최종 개점 승인
  • 08. 가오픈 최종 점검

    고객에게 최선의 첫인상을 드리고자 본사와
    가맹점주님이 함께 최종적으로 점검하는 단계

    • · 최종 사항 점검 및 확인
    • · 오픈 최종 리허설 및 점검
    • · 본사 개점 지도 인력 파견
  • 09. 그랜드오픈

    개점까지의 일련의 과정과 노력으로
    고객에게 첫 선보이는 단계

    • · 정식 오픈
    • · 오픈 이벤트 및 프로모션 진행
  • 10. 지속적 경영지도

    오픈 후에도 가맹점주님의 원활한 점포 운영과
    지도점검을 위하여 본사 전문 슈퍼바이저가
    지속적으로 현장 방문 및 지도

    • · 안정적 물품 공급
    • · 슈퍼바이저의 지속적 현장 점검 및 지도

자세한 문의를 원하신다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Tel : 02-581-8188

온라인 가맹문의

추억으로 손 맛을 내는 곳

지글지글 익어 가는 삼겹살, 오고 가는 술 잔, 이야기 꽃, 북적이는 사람 냄새.
<교대이층집>은 가장 고깃집 다운 고깃집 공간 구현을 모토로 합니다.

국내산 통삼겹, 꽃삼겹과 함께
재래식 방법으로 담근 구수한 된장찌개가 대표메뉴이며

기존의 고정관념을 깬 2층 입점 전략을 통해 국내 육류 구이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습니다.

  • 통삼겹

    국내산 돈육만 엄선해 위생적인 관리를
    통해 14일간 숙성 후 제공되며
    함초소금, 명이나물, 순태젓갈을 비롯한
    다양한 곁들임과 함께 먹는 것이 특징입니다.

  • 꽃삼겹

    살결이 연한 국내산 돈육의 육즙을 가두는
    급랭 기술을 더해 육질과 고소함을 살려낸
    이층집의 대표메뉴입니다. 그 어떤 삼겹살보다
    부드러운 식감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 시골된장찌개

    콩 선별부터 제조까지 모든 과정에
    이층집의 손길과 정성이 닿은
    재리식 된장에 제철 채소와 소고기를
    더해 맛과 영양을 더했습니다.

  • 차돌 볶음밥

    고소한 차돌박이와 매콤한 김치를
    푸짐하게 넣어 밥과 함께 볶아낸
    별미입니다. 마무리 음식까지 허투루
    만들지 않는 이층집의 철학을 담아냅니다.

원작이 완벽하니 바꿀 게 없었다.

메뉴, 인테리어, 경영에 이르는 것들이 타 프랜차이즈보다 부담스러운게 사실입니다.
주위의 말에 귀 기울이기 보다 원작을 제대로 완성하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는 시점에서 처음과 달라진 것은 어떤 것도 없습니다.
본사는 직접 경영되고 있는 모델만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일반 가맹점주에서 전문경영인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원작이 완벽하니 바꿀 게 없었다.

불완전한 것을 완전한 것으로 개선해 나가는 것이 유통시스템화의 기본입니다.
철저한 품질관리 [Quality control, 品質管理]와 배송센터의 대응능력이 유통관리의 핵심입니다.
이 두 가지를 강화하기 위해 프랜차이즈 사업 전부터 CK(Central Kitchen)와 유통회사를 설립했습니다.
본사 직영점을 통해 안정화 작업을 꾸준히 진행했으며 시스템화를 마친 상태입니다.
가맹점으로 유통되는 모든 전, 범용 제품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함으로써 안정적인 경영이 가능합니다.

  • 사업, 직영점에서 이미 검증된 모델

    본사에서 검증하지 않은 모델은 예비 창업자에게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층형 매장, 복층형 등 이미 직영점에서 많은 검증을 거쳤습니다.

  • 유통, 처음부터 끝까지

    CK(Central Kitchen)를 거쳐 완성된 상품을 직접 유통합니다.
    간접 유통 제품 또한 본사의 철저한 모니터링을 통해서 유통되고 있습니다.
    전, 범용 제품의 품질 관리부터 배송관련 컴플레인을 빠르게 해결 가능합니다.

  • 인테리어, 감성적이면서 논리적인

    미술감독부터 외식, 인테리어 전문가가 함께 기획합니다.
    세광의 인테리어는 감성적이면서 논리적인 인테리어를 추구합니다. 자연스러운 공간연출로 소비자는
    편안함을 테이블 배치와 동선으로 경영자에겐 보다 효율적인 공간으로 인식됩니다.

  • R&D, 익숙함 안의 새로움

    신메뉴를 개발하고 맛을 구현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습니다.
    기존 제품을 더 강화하는 것이 <교대이층집>의 방향성입니다.
    재래된장과 같은 디테일 구현이 필요한 제품군을 강화해 익숙함에서 새로움과 디테일을 잡아내는데 집중합니다.

  • 교육, 가맹점주에서 전문 경영인으로

    똑똑한 가맹점주를 만드는 것이 목표가 아니라 전문 경영인으로 자리 잡도록 돕습니다.
    단순히 슈퍼바이저를 보내 주먹구구식으로 교육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매뉴얼로 스스로 독립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01. 가맹상담

    예비 가맹점주님의 창업문의를 기반으로 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해
    프랜차이즈 사업에 대해 구체적으로 안내

    • · 가맹점 창업 문의
    • · 접수 및 담당자 개별 상담
    • · 프랜차이즈 사업 안내
    • · 점포 유무 및 희망지역 공유
  • 02. 상권분석

    점포 유무 및 희망지역 유무에 따라 상권후보지를 선정한 후, 컨셉에 적합한
    점포인지 자체 보유한 입지상권조사에 따라 분석하여 사업 타당성 파악

    • · 점포 후보지 의뢰
    • · 자체 입지상권 조사 및 분석
    • · 사업 타당성 분석
  • 03. 점포선정

    사업타당성 여부에 따라 사업성이 검증되면
    점포를 확정하고 점포계약 체결

    • · 상권분석 기반의 점포 선정
    • · 본사 개설 승인
    • · 점포 계약 체결
  • 04. 가맹계약

    점포가 확정되면 가맹계약과 관련된 전반적
    내용을 안내해 드리고 가맹계약 체결

    • · 가맹계약서 작성 및 체결
    • · 가맹비 / 보증금 / 운영 노하우 전수비 예치
  • 05. 인테리어 시설 공사

    컨셉 및 경쟁력을 극대화하는 인테리어로 가맹점주님께 최적의 투자비를
    산출해 드리기 위해 세부적인 점포 실측과 도면을 작성, 공사 진행

    • · 점포 실측 및 최종 투자비 산출
    • · 각종 인허가 사항 및 취득
    • · 본사 표준 인테리어 도면에 따른 내/외부 시설공사
  • 06. 가맹점주 교육 실시

    다년간 보유한 노하우를 가맹점주님께 전달해 드리고자 본사가 보유한
    운영 매뉴얼을 기반으로 프로그램화되어 있는 과정에 따라 각종 교육 진행

    • · 매장 운영에 대한 이론 및 실습 교육
    • · 오픈 Roll Play
    • · 직영점 실전 교육 및 서비스 교육
  • 07. 개점 준비 및 점검

    고객을 맞이하기 위하여 각종 기기 및 설비와
    초도 식자재 등을 매장에 입고

    • · 초도물품 및 비품 입고
    • · 최종 개점 승인
  • 08. 가오픈 최종 점검

    고객에게 최선의 첫인상을 드리고자 본사와
    가맹점주님이 함께 최종적으로 점검하는 단계

    • · 최종 사항 점검 및 확인
    • · 오픈 최종 리허설 및 점검
    • · 본사 개점 지도 인력 파견
  • 09. 그랜드오픈

    개점까지의 일련의 과정과 노력으로
    고객에게 첫 선보이는 단계

    • · 정식 오픈
    • · 오픈 이벤트 및 프로모션 진행
  • 10. 지속적 경영지도

    오픈 후에도 가맹점주님의 원활한 점포 운영과
    지도점검을 위하여 본사 전문 슈퍼바이저가
    지속적으로 현장 방문 및 지도

    • · 안정적 물품 공급
    • · 슈퍼바이저의 지속적 현장 점검 및 지도

자세한 문의를 원하신다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Tel : 02-581-8188

온라인 가맹문의

맛과 솜씨로 호흡하는 자리

프리미엄 족발의 명맥을 잇는 <오목집>은
HACCP 인증 국내산 장족으로 만든 온족발과 함께
한우된장전골 등 다양한 곁들임 메뉴를 선보입니다.

사람 냄새와 따듯함이 녹아든 고유의 아늑한 공간 속에서

따뜻하게 잘 삶아낸 족발과 선술형 요리를 통해
누구나 맛있고 편안하게 머물다 갈 수 있는 자리를 선물합니다.

  • 족발

    HACCP인증 깨끗하고 위생적인 국내산 장족만
    엄선해 비법 육수로 매일 직접 삶아 한정 판매
    하는 족발입니다. 양념이 육질 안에 잘 스며들어
    족발만으로도 맛있게 드실 수 있으며
    더욱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입니다.

  • 냉채족발

    족발 고유의 쫄깃한 식감을 선호하시는
    분들을 위한 냉채족발은 싱싱한 제철채소를
    푸짐하게 더해 입맛 살리는 겨자소스로 버무려
    식사용 요리는 물론 부담 없는 안주로도
    손색 없는 <오목집>의 대표 메뉴입니다

  • 한우된장전골

    ‘된장이 맛있는 족발집’ 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갖게 한 <오목집>의
    한우된장전골은 재래식 된장에 소고기를
    푸짐하게 더해 기존 된장에서는 맛볼 수 없는
    구수하고 진한 풍미를 자랑합니다.

  • 메밀막국수

    메밀면의 치감을 잘 간직한 메밀면에 천연
    재료로 맛을 낸 양념장과 정성을 더해 개운한
    마무리 음식으로도, 든든한 한 끼 식사로도
    손색 없습니다. 족발과 뗄 수 없는 궁합으로
    <오목집>이 빼놓을 수 없는 별미입니다.

원작이 완벽하니 바꿀 게 없었다.

메뉴, 인테리어, 경영에 이르는 것들이 타 프랜차이즈보다 부담스러운게 사실입니다.
주위의 말에 귀 기울이기 보다 원작을 제대로 완성하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는 시점에서 처음과 달라진 것은 어떤 것도 없습니다.
본사는 직접 경영되고 있는 모델만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일반 가맹점주에서 전문경영인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원작이 완벽하니 바꿀 게 없었다.

불완전한 것을 완전한 것으로 개선해 나가는 것이 유통시스템화의 기본입니다.
철저한 품질관리 [Quality control, 品質管理]와 배송센터의 대응능력이 유통관리의 핵심입니다.
이 두 가지를 강화하기 위해 프랜차이즈 사업 전부터 CK(Central Kitchen)와 유통회사를 설립했습니다.
본사 직영점을 통해 안정화 작업을 꾸준히 진행했으며 시스템화를 마친 상태입니다.
가맹점으로 유통되는 모든 전, 범용 제품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함으로써 안정적인 경영이 가능합니다.

  • 사업, 직영점에서 이미 검증된 모델

    본사에서 검증하지 않은 모델은 예비 창업자에게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층형 매장, 복층형 등 이미 직영점에서 많은 검증을 거쳤습니다.

  • 유통, 처음부터 끝까지

    CK(Central Kitchen)를 거쳐 완성된 상품을 직접 유통합니다.
    간접 유통 제품 또한 본사의 철저한 모니터링을 통해서 유통되고 있습니다.
    전, 범용 제품의 품질 관리부터 배송관련 컴플레인을 빠르게 해결 가능합니다.

  • 인테리어, 감성적이면서 논리적인

    미술감독부터 외식, 인테리어 전문가가 함께 기획합니다.
    세광의 인테리어는 감성적이면서 논리적인 인테리어를 추구합니다. 자연스러운 공간연출로 소비자는
    편안함을 테이블 배치와 동선을 경영자에겐 보다 효율적인 공간으로 인식됩니다.

  • R&D, 익숙함 안의 새로움

    신메뉴를 개발하고 맛을 구현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습니다.
    기존 제품을 더 강화하는 것이 <오목집>의 방향성입니다.
    재래된장과 같은 디테일 구현이 필요한 제품군을 강화해 익숙함에서 새로움과 디테일을 잡아내는데 집중합니다.

  • 교육, 가맹점주에서 전문 경영인으로

    똑똑한 가맹점주를 만드는 것이 목표가 아니라 전문경영인으로 자리 잡도록 돕습니다.
    단순히 슈퍼바이져를 보내 주먹구구식으로 교육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매뉴얼로 스스로 독립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01. 가맹상담

    예비 가맹점주님의 창업문의를 기반으로 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해
    프랜차이즈 사업에 대해 구체적으로 안내

    • · 가맹점 창업 문의
    • · 접수 및 담당자 개별 상담
    • · 프랜차이즈 사업 안내
    • · 점포 유무 및 희망지역 공유
  • 02. 상권분석

    점포 유무 및 희망지역 유무에 따라 상권후보지를 선정한 후, 컨셉에 적합한
    점포인지 자체 보유한 입지상권조사에 따라 분석하여 사업 타당성 파악

    • · 점포 후보지 의뢰
    • · 자체 입지상권 조사 및 분석
    • · 사업 타당성 분석
  • 03. 점포선정

    사업타당성 여부에 따라 사업성이 검증되면
    점포를 확정하고 점포계약 체결

    • · 상권분석 기반의 점포 선정
    • · 본사 개설 승인
    • · 점포 계약 체결
  • 04. 가맹계약

    점포가 확정되면 가맹계약과 관련된 전반적
    내용을 안내해 드리고 가맹계약 체결

    • · 가맹계약서 작성 및 체결
    • · 가맹비 / 보증금 / 운영 노하우 전수비 예치
  • 05. 인테리어 시설 공사

    컨셉 및 경쟁력을 극대화하는 인테리어로 가맹점주님께 최적의 투자비를
    산출해 드리기 위해 세부적인 점포 실측과 도면을 작성, 공사 진행

    • · 점포 실측 및 최종 투자비 산출
    • · 각종 인허가 사항 및 취득
    • · 본사 표준 인테리어 도면에 따른 내/외부 시설공사
  • 06. 가맹점주 교육 실시

    다년간 보유한 노하우를 가맹점주님께 전달해 드리고자 본사가 보유한
    운영 매뉴얼을 기반으로 프로그램화되어 있는 과정에 따라 각종 교육 진행

    • · 매장 운영에 대한 이론 및 실습 교육
    • · 오픈 Roll Play
    • · 직영점 실전 교육 및 서비스 교육
  • 07. 개점 준비 및 점검

    고객을 맞이하기 위하여 각종 기기 및 설비와
    초도 식자재 등을 매장에 입고

    • · 초도물품 및 비품 입고
    • · 최종 개점 승인
  • 08. 가오픈 최종 점검

    고객에게 최선의 첫인상을 드리고자 본사와
    가맹점주님이 함께 최종적으로 점검하는 단계

    • · 최종 사항 점검 및 확인
    • · 오픈 최종 리허설 및 점검
    • · 본사 개점 지도 인력 파견
  • 09. 그랜드오픈

    개점까지의 일련의 과정과 노력으로
    고객에게 첫 선보이는 단계

    • · 정식 오픈
    • · 오픈 이벤트 및 프로모션 진행
  • 10. 지속적 경영지도

    오픈 후에도 가맹점주님의 원활한 점포 운영과
    지도점검을 위하여 본사 전문 슈퍼바이저가
    지속적으로 현장 방문 및 지도

    • · 안정적 물품 공급
    • · 슈퍼바이저의 지속적 현장 점검 및 지도

자세한 문의를 원하신다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Tel : 02-581-8188

온라인 가맹문의

함께하는 순간이 추억이 되는

온 가족 대표 외식메뉴였던 돼지갈비

하지만 그 과정의 번거로움 때문에 점점 사라져가는 상황 속에서
추억의 숯불 돼지갈비와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냄새 걱정 없는
즐거운 식사가 가능하도록 구현한 참숯 비장탄 돼지갈비 전문점입니다.

  • 양념돼지갈비

    엄선된 최상급 갈비 원육에 직접 담근
    매실청으로 만든 특제양념을 더해
    건강한 단맛과 육질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 비장탄 삼겹살

    진한 풍미가 녹아있는 지방층 두터운
    특상품만 엄선한 교대갈비집의 삼겹살은
    입 안 가득 터지는 육즙과 고소함을
    자랑합니다.

  • 우렁된장찌개

    5년 묵은 재래식 된장과
    우렁을 넣어 잘박하게 끓인
    된장찌개 입니다.

  • 함흥냉면

    춘하추동 관계없이 사계절마다
    색다른 맛을 전해주는 냉면을 통해
    각각의 맛의 특색을 느낄 수 있습니다.

원작이 완벽하니 바꿀 게 없었다.

메뉴, 인테리어, 경영에 이르는 것들이 타 프랜차이즈보다 부담스러운게 사실입니다.
주위의 말에 귀 기울이기 보다 원작을 제대로 완성하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는 시점에서 처음과 달라진 것은 어떤 것도 없습니다.
본사는 직접 경영되고 있는 모델만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일반 가맹점주에서 전문경영인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원작이 완벽하니 바꿀 게 없었다.

불완전한 것을 완전한 것으로 개선해 나가는 것이 유통시스템화의 기본입니다.
철저한 품질관리 [Quality control, 品質管理]와 배송센터의 대응능력이 유통관리의 핵심입니다.
이 두 가지를 강화하기 위해 프랜차이즈 사업 전부터 CK(Central Kitchen)와 유통회사를 설립했습니다.
본사 직영점을 통해 안정화 작업을 꾸준히 진행했으며 시스템화를 마친 상태입니다.
가맹점으로 유통되는 모든 전, 범용 제품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함으로써 안정적인 경영이 가능합니다.

  • 사업, 직영점에서 이미 검증된 모델

    본사에서 검증하지 않은 모델은 예비 창업자에게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층형 매장, 복층형 등 이미 직영점에서 많은 검증을 거쳤습니다.

  • 유통, 처음부터 끝까지

    CK(Central Kitchen)를 거쳐 완성된 상품을 직접 유통합니다.
    간접 유통 제품 또한 본사의 철저한 모니터링을 통해서 유통되고 있습니다.
    전, 범용 제품의 품질 관리부터 배송관련 컴플레인을 빠르게 해결 가능합니다.

  • 인테리어, 감성적이면서 논리적인

    미술감독부터 외식, 인테리어 전문가가 함께 기획합니다.
    세광의 인테리어는 감성적이면서 논리적인 인테리어를 추구합니다. 자연스러운 공간연출로 소비자는
    편안함을 테이블 배치와 동선을 경영자에겐 보다 효율적인 공간으로 인식됩니다.

  • R&D, 익숙함 안의 새로움

    신메뉴를 개발하고 맛을 구현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습니다.
    기존 제품을 더 강화하는 것이 <교대갈비집>의 방향성입니다.
    재래된장과 같은 디테일 구현이 필요한 제품군을 강화해 익숙함에서 새로움과 디테일을 잡아내는데 집중합니다.

  • 교육, 가맹점주에서 전문 경영인으로

    똑똑한 가맹점주를 만드는 것이 목표가 아니라 전문경영인으로 자리 잡도록 돕습니다.
    단순히 슈퍼바이져를 보내 주먹구구식으로 교육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매뉴얼로 스스로 독립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01. 가맹상담

    예비 가맹점주님의 창업문의를 기반으로 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해
    프랜차이즈 사업에 대해 구체적으로 안내

    • · 가맹점 창업 문의
    • · 접수 및 담당자 개별 상담
    • · 프랜차이즈 사업 안내
    • · 점포 유무 및 희망지역 공유
  • 02. 상권분석

    점포 유무 및 희망지역 유무에 따라 상권후보지를 선정한 후, 컨셉에 적합한
    점포인지 자체 보유한 입지상권조사에 따라 분석하여 사업 타당성 파악

    • · 점포 후보지 의뢰
    • · 자체 입지상권 조사 및 분석
    • · 사업 타당성 분석
  • 03. 점포선정

    사업타당성 여부에 따라 사업성이 검증되면
    점포를 확정하고 점포계약 체결

    • · 상권분석 기반의 점포 선정
    • · 본사 개설 승인
    • · 점포 계약 체결
  • 04. 가맹계약

    점포가 확정되면 가맹계약과 관련된 전반적
    내용을 안내해 드리고 가맹계약 체결

    • · 가맹계약서 작성 및 체결
    • · 가맹비 / 보증금 / 운영 노하우 전수비 예치
  • 05. 인테리어 시설 공사

    컨셉 및 경쟁력을 극대화하는 인테리어로 가맹점주님께 최적의 투자비를
    산출해 드리기 위해 세부적인 점포 실측과 도면을 작성, 공사 진행

    • · 점포 실측 및 최종 투자비 산출
    • · 각종 인허가 사항 및 취득
    • · 본사 표준 인테리어 도면에 따른 내/외부 시설공사
  • 06. 가맹점주 교육 실시

    다년간 보유한 노하우를 가맹점주님께 전달해 드리고자 본사가 보유한
    운영 매뉴얼을 기반으로 프로그램화되어 있는 과정에 따라 각종 교육 진행

    • · 매장 운영에 대한 이론 및 실습 교육
    • · 오픈 Roll Play
    • · 직영점 실전 교육 및 서비스 교육
  • 07. 개점 준비 및 점검

    고객을 맞이하기 위하여 각종 기기 및 설비와
    초도 식자재 등을 매장에 입고

    • · 초도물품 및 비품 입고
    • · 최종 개점 승인
  • 08. 가오픈 최종 점검

    고객에게 최선의 첫인상을 드리고자 본사와
    가맹점주님이 함께 최종적으로 점검하는 단계

    • · 최종 사항 점검 및 확인
    • · 오픈 최종 리허설 및 점검
    • · 본사 개점 지도 인력 파견
  • 09. 그랜드오픈

    개점까지의 일련의 과정과 노력으로
    고객에게 첫 선보이는 단계

    • · 정식 오픈
    • · 오픈 이벤트 및 프로모션 진행
  • 10. 지속적 경영지도

    오픈 후에도 가맹점주님의 원활한 점포 운영과
    지도점검을 위하여 본사 전문 슈퍼바이저가
    지속적으로 현장 방문 및 지도

    • · 안정적 물품 공급
    • · 슈퍼바이저의 지속적 현장 점검 및 지도

자세한 문의를 원하신다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Tel : 02-581-8188

온라인 가맹문의

맛과 솜씨로 호흡하는 자리

우리가 함께하던 공간은 우리들의 아지트가 되었고
그곳에서만큼은 모든 것을 터 놓고 이야기 할 수 있었다.

특별할 것 없이 그냥 함께하는 것이 일상이었던 우리가
이젠 특별한 일이 있을 때 함께하는 것이 일상이 되었다.
비록 그때보다 나이를 먹었고 어깨는 무거워졌으며 치열하게 세상과 싸우지만
그때도 지금도 우리가 함께하는 공간은 변함없이 우리들의 아지트 된다.

  • 특수모듬

    천겹살, 덜미살, 등심덧살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모듬메뉴

  • 양념갈매기살

    약 200g~250g 정도 밖에 나오지 않는
    소고기처럼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부위

  • 집된장

    전통방식으로 담근
    5년 숙성 집 된장으로 끓여
    더욱 깊고 구수한 맛이 일품인
    된장찌개입니다

  • 낙지볶음밥

    낙지와 비법양념장을 넣어
    고슬하게 볶아낸 볶음밥은
    꼭 먹어야 하는 필수 마무리
    식사메뉴입니다.

원작이 완벽하니 바꿀 게 없었다.

메뉴, 인테리어, 경영에 이르는 것들이 타 프랜차이즈보다 부담스러운게 사실입니다.
주위의 말에 귀 기울이기 보다 원작을 제대로 완성하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는 시점에서 처음과 달라진 것은 어떤 것도 없습니다.
본사는 직접 경영되고 있는 모델만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일반 가맹점주에서 전문경영인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원작이 완벽하니 바꿀 게 없었다.

불완전한 것을 완전한 것으로 개선해 나가는 것이 유통시스템화의 기본입니다.
철저한 품질관리 [Quality control, 品質管理]와 배송센터의 대응능력이 유통관리의 핵심입니다.
이 두 가지를 강화하기 위해 프랜차이즈 사업 전부터 CK(Central Kitchen)와 유통회사를 설립했습니다.
본사 직영점을 통해 안정화 작업을 꾸준히 진행했으며 시스템화를 마친 상태입니다.
가맹점으로 유통되는 모든 전, 범용 제품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함으로써 안정적인 경영이 가능합니다.

  • 사업, 직영점에서 이미 검증된 모델

    본사에서 검증하지 않은 모델은 예비 창업자에게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층형 매장, 복층형 등 이미 직영점에서 많은 검증을 거쳤습니다.

  • 유통, 처음부터 끝까지

    CK(Central Kitchen)를 거쳐 완성된 상품을 직접 유통합니다.
    간접 유통 제품 또한 본사의 철저한 모니터링을 통해서 유통되고 있습니다.
    전, 범용 제품의 품질 관리부터 배송관련 컴플레인을 빠르게 해결 가능합니다.

  • 인테리어, 감성적이면서 논리적인

    미술감독부터 외식, 인테리어 전문가가 함께 기획합니다.
    세광의 인테리어는 감성적이면서 논리적인 인테리어를 추구합니다. 자연스러운 공간연출로 소비자는
    편안함을 테이블 배치와 동선을 경영자에겐 보다 효율적인 공간으로 인식됩니다.

  • R&D, 익숙함 안의 새로움

    신메뉴를 개발하고 맛을 구현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습니다.
    기존 제품을 더 강화하는 것이 <교대골목집>의 방향성입니다.
    재래된장과 같은 디테일 구현이 필요한 제품군을 강화해 익숙함에서 새로움과 디테일을 잡아내는데 집중합니다.

  • 교육, 가맹점주에서 전문 경영인으로

    똑똑한 가맹점주를 만드는 것이 목표가 아니라 전문경영인으로 자리 잡도록 돕습니다.
    단순히 슈퍼바이져를 보내 주먹구구식으로 교육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매뉴얼로 스스로 독립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01. 가맹상담

    예비 가맹점주님의 창업문의를 기반으로 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해
    프랜차이즈 사업에 대해 구체적으로 안내

    • · 가맹점 창업 문의
    • · 접수 및 담당자 개별 상담
    • · 프랜차이즈 사업 안내
    • · 점포 유무 및 희망지역 공유
  • 02. 상권분석

    점포 유무 및 희망지역 유무에 따라 상권후보지를 선정한 후, 컨셉에 적합한
    점포인지 자체 보유한 입지상권조사에 따라 분석하여 사업 타당성 파악

    • · 점포 후보지 의뢰
    • · 자체 입지상권 조사 및 분석
    • · 사업 타당성 분석
  • 03. 점포선정

    사업타당성 여부에 따라 사업성이 검증되면
    점포를 확정하고 점포계약 체결

    • · 상권분석 기반의 점포 선정
    • · 본사 개설 승인
    • · 점포 계약 체결
  • 04. 가맹계약

    점포가 확정되면 가맹계약과 관련된 전반적
    내용을 안내해 드리고 가맹계약 체결

    • · 가맹계약서 작성 및 체결
    • · 가맹비 / 보증금 / 운영 노하우 전수비 예치
  • 05. 인테리어 시설 공사

    컨셉 및 경쟁력을 극대화하는 인테리어로 가맹점주님께 최적의 투자비를
    산출해 드리기 위해 세부적인 점포 실측과 도면을 작성, 공사 진행

    • · 점포 실측 및 최종 투자비 산출
    • · 각종 인허가 사항 및 취득
    • · 본사 표준 인테리어 도면에 따른 내/외부 시설공사
  • 06. 가맹점주 교육 실시

    다년간 보유한 노하우를 가맹점주님께 전달해 드리고자 본사가 보유한
    운영 매뉴얼을 기반으로 프로그램화되어 있는 과정에 따라 각종 교육 진행

    • · 매장 운영에 대한 이론 및 실습 교육
    • · 오픈 Roll Play
    • · 직영점 실전 교육 및 서비스 교육
  • 07. 개점 준비 및 점검

    고객을 맞이하기 위하여 각종 기기 및 설비와
    초도 식자재 등을 매장에 입고

    • · 초도물품 및 비품 입고
    • · 최종 개점 승인
  • 08. 가오픈 최종 점검

    고객에게 최선의 첫인상을 드리고자 본사와
    가맹점주님이 함께 최종적으로 점검하는 단계

    • · 최종 사항 점검 및 확인
    • · 오픈 최종 리허설 및 점검
    • · 본사 개점 지도 인력 파견
  • 09. 그랜드오픈

    개점까지의 일련의 과정과 노력으로
    고객에게 첫 선보이는 단계

    • · 정식 오픈
    • · 오픈 이벤트 및 프로모션 진행
  • 10. 지속적 경영지도

    오픈 후에도 가맹점주님의 원활한 점포 운영과
    지도점검을 위하여 본사 전문 슈퍼바이저가
    지속적으로 현장 방문 및 지도

    • · 안정적 물품 공급
    • · 슈퍼바이저의 지속적 현장 점검 및 지도

자세한 문의를 원하신다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Tel : 02-581-8188

온라인 가맹문의